나만의 익명 소셜 메신저, 큐리어스 💬

아니애들아

유명무명왜따져?

소신 발언이긴 한데 유명 무명 왜 따지는 것임?
전부터 유명한 사람 누구 뭐 이런 종류의 큐리 많이 올라왔는데 굳이? 싶음. 그런 걸로 급 나누고 "에이 걔가 거기에 비빌 정도는 아니지." 이런 말은 왜 함.. 각자 즐겁게 큐리 생활하면 안 되는 거야? 왜 그 당사자 불편하게 유명 무명 따지고 그런 큘에서 얘기 나온 주제로 또 큘 파서 편 가르기 하고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