🍀행운을 찾기 위해 행복을 짓밟는다☘️#~~~~~~~~~~~~~~~~~#대충 이렇게 짱 이쁘게 꾸미던데..#저는 말이죠~~~~~~~~~~#|생일은: 9월 3일||💸 & 움냔||좋은 사람: 별말 안 해도 착한 게 보이는 사람||싫은 사람: 말투가 무서운 사람||좋아하는 거: 노랑색, 떡볶이, 인형, 그림, 만화||싫어하는 거: 수학, 어려운거|#~~~~~~~~~~~~~~~~#일기일회 (一期一會)